보안정책 및 교환/반품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 우리의 판매 채널의 반품 및 교환 정책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1.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제품을 반품 및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제품의 유형 및 브랜드와 같지 않습니다.

– 주문 수량이 충분하지 않아 반품하고 싶습니다.

– 제품 (포장지, 라벨 포함)이 파손, 찌그러짐 또는 찢어진 포장, 습식 또는 이상한 냄새와 같이 손상되어 있습니다.

  1. 제품 수령시 제품 검사 안내

– 배송회사로부터 제품을 받을 때, 고객은 포장지, 스탬프 / 라벨 (있는 경우)과 같은 제품의 상태 및 모든 동봉된 문서를 확인해야 합니다.

–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은 패키지의 상태를 기록하고 패키지를 배송 직원에게 반품하며 (받지 않음) 저희에게 연락하여 확인서를 보내 주기 위해(Hotline 또는 Email) 배송 직원에게 확인서를 작성하라고 요청하거나, 핫라인(택배회사의 절차에 따라)을 통해 운송회사의 고객 관리 부서 (고객 관리)에 보고합니다.

– 당사의 창고에 도착할 때까지 파손을 막기 위해 고객은 직접 교환/반품하는 제품을 포장하거나 배송 직원에게 포장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포장 격식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 우리는 제품 반품/교환 요청을 거부하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송 직원으로 부터 상품을 받자마자, 고객은 상품의 올바른 수량, 카테고리, 액세서리 또는 선물, 디자인 및 품질로 배송되었는지 패키지를 확인하십시오.

  1. 당사가 교환/반품을 수락하는 조건:

교환 또는 반품 요청하는 상품은 당사가 판매정책에 통보하는 상품 항목에 해당되지 않으면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상품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 모든 첨부 문서 (구매 확인서, VAT 영수증(있는경우))가 있으며, 제조업체의 원래 디자인과 달리 찢어짐, 찌그러짐, 깨짐, 기스 , 포장지(박스, 병, 튜브,…)형식과 같은 외관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상품과 같이 사용안내 문서, 포장지, 박스가 있어야 합니다.

– 선물, 프로모션 (있는 경우)을 충분히 동봉해야 합니다. 손상없는 스탬프와 라벨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상품을 사용한 경우 상품이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경우에만 반품 및 교환에 동의하지만 상품 수령 후 3 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 구체적으로 : 고객은 알레르기 증상을 보고하려면 핫라인에 전화해 주십시오. 알레르기의 상태를 사진을 찍고 핫라인을 통해 고객 서비스 전문 직원의 안내에 따라 사진을 보내 주십시오.

– 고객은 이 정책에 지정된 기간 내에 상품 교환/반품 요청에 대해서는 핫라인 또는 팬 페이지를 통해 저희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재무 영수증이 발행된 경우, 고객은 원본 재무 영수증을 반환해야 합니다.

  1. 상품 교환/반품 규정:

– 위 규정에 따라 교환/반품 요청을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Hotline 또는 홈페이지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저희는 상품 교환/반품 요청이 이 정책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한 후 규정 및 절차에 따라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합니다.

– 상품 교환/반품 처리 프로세스는 교환/반품 상품 (모든 선물, 프로모션과 함께-있는 경우)이 저희 창고에 도착하며, 요청된 모든 정보와 문서를 받은 후 수행됩니다.

– 유효한 교환/반품 요청이 있는 주문의 경우, 근무일 기준 7 일을 초과하지 않게 처리하도록 약속합니다. 고객 관리 직원이 환불 절차를 완료한 후 고객에게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