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개

-저장-

banner 1

  1. 비전과 미션:
  • Hanvely- 한국에서 온 화장품 브랜드가 영감을 주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편안하게 선택할 때 수백만 명의 여성이 아름다워 지는 것에 도움이 되도록 “아름다움 창조”의 사명을 수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빛나는 아름다움을 업그레이드하고 유지하는 것 외에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에게 “아름다운 삶, 행복한 삶”을 고취시키는 사명을 실현해야 합니다.
  • 베트남에서 우리는 베트남 여성의 가족과 사회에 더욱 헌신하기 위해 자기의 가치를 변화하고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망을 이해합니다.
  • 우리는 이 매혹적인 도전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평화와 친근감과 친절의 나라인 베트남에 오는 것은 더 많은 도전과 책임을 가진 새로운 단계입니다.
  • 그러나, 모든 여자들이 그 여자의 개인적인 사명을 짊어지고 나아가는 길에 빛나고 에너지로 가득  차게 하는 기적을 만드는 욕심은 Hanvely가 “아름다움 창조”라는 대담한 임무에 참여하는 동기가 될 것입니다.
  • 2. 아름다움에 대한 심리학:
  • 숫자로 비율측정되며 계산되는 아름다움이나, 일련의 방정식의 형성인 아름다움의 과학과는 다릅니다. 즉, 얼굴이나 몸의 균형에 황금비 (신성 비율 또는 파이의 수)를 가진 사람들은 아름답다고 말합니다.
  • 심리적으로, 좋은 소식은 우리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를 할 때 이러한 과학적 원칙이나 원리를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아름다움의 미학의 대부분은 만족, 즐거움, 편함 또는 불편함과 같은 상상력과 감정 시스템을 통해 일반화됩니다.
  • “아름다움” 에는 특별한 표준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류의 상식에 의해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움의 개념은 여전히 주관적인 물음표이며 인간의 감정 요소에 크게 의존합니다.
  • 아름다움이 영구적이 되려면 조화로운 형태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즉, 내용의 아름다움은 공식적인 외관에 해당합니다.

    현대에는, 사람들이 정서적이고 상상력있는 기능보다는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위해 많은 지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평가 외, 우리는 더 높은 기대의 시대에 사는 사람들이라서 “아름다움”의 역사를 창조할 책임이 있습니다.

  • 3. 핵심 가치:
  • 자신의 가치를 알고 난 후에는 자신이 원하는 것과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을 확실히 이해할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것을 사랑하며 하고있는 것에 애착을 갖게 하는 순간입니다. 이것은 “미션”이라는 것을 형성하는  기간입니다. 브랜드의 가치도 동일합니다. 이 개념을 바탕으로 Hanvely가 탄생했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은 우리 팀이 각 개인의 아름다움을 업그레이하고 유지하기 위해 양질의 뷰티 제품을 연구 및 창조에 기여하도록 돕는 자극제입니다.
  • 호흡이 인생의 일부라면, 성실과 친절은 조직의 삶입니다. 우리는 유익하고 지속적인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성실함 및 친절함으로 사명을 수행하는 과정을 확립합니다.
  • 열정, 헌신, 성실 및 친절은 Hanvely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통해 삶에 대한 영감을 고취시키는 여정에서 육성하는 핵심 가치입니다.

비디오 HANVELY